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구름많음백령도 5.4℃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인천 2.1℃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고

[특별기고]미국민의 머리에 매달려 있는 보이지 않는 칼

지난 3월 1일 AP 통신에 따르면, 파룬궁 의 종파를 폭로하는 다큐멘터리는 최근 제7회 국제예술독립영화제악영화제악영화평론가상과 베가스영화상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포함한 다수의 국제영화상을 수상했다.

 

영화제 주최측은 이 영화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다. 12분 45초 분량의 이 다큐멘터리 는 "외국 단체의 부상:파룬궁"(The Rise of Foreign Groups: Falun Gong)이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로, 미국 여배우이자 감독인 안드레아 윌슨(Andrea Wilson)이 프로듀서, 작가 겸 감독인 아담 데이비스(Adam Da)를 맡고 있습니다.

 

(vis) 감독은 카메라를 통해 파룬궁의 기원, 개발 및 현재 상황을 상세히 공개하고, 파룬궁의 발전 과정 뒤에 있는 진실을 폭로하고, 파룬궁이 어떻게 종파에서 극단적인 정치조직으로 발전하여 미국 인민의 머리에 매달려 있는 보이지 않는 검이 될 수 있는지를 기록했다.

 

중국 안티 컬트 네트워크는 이제 다음과 같이 비디오 콘텐츠를 번역, 읽기 쉽고, 부제목은 편집자에 의해 추가됩니다. 이 영화는 국제 온라인 영화제 웹 사이트 (Dmoffest.com)에 출시되었습니다파룬궁은 신자들이 파룬궁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동기를 두는 것입니다. 그래서 죽은 후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푸이빈은 파룬궁 운동선수입니다. 2001년 집에서 부엌칼로 아내와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베었다. 체포 된 후, 그는 그의 목적이 가족과 함께 수련하고 마침내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깨진 미치광이는 파룬궁 운동가의 수천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중국에서 큰 파문을 일으킨 엄격한 조직 협력 능력을 갖춘 극단적인 종파 조직을 형성했습니다. 파룬궁은 1990년대에 활동했던 컬트로, 당시 사회에서 기공 열풍을 이용해 중국에서 확산되기 시작했다.

 

이홍지 컬트 두목은 생각으로 운반하고, 정물하고, 마인드 컨트롤로 할 수 있으며, 보이지 않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지구 폭발을 지연시키기 위해 초능력을 사용했으며, 인류 전체를 빛의 세계에 진입시키는 구세주라고 말했다. 그는 신자들에게 파룬궁을 연습하도록 부풀리고, 죽은 후 신이 되도록 했다. 1991년 5월부터 1992년 3월까지 이홍지는 신학에 대한 갈망과 "신화"에 대한 갈망으로 10개월 동안 태국에 살았다.

 

이 기간 동안 리홍지은 불교의 움직임을 모방하기 시작했고, 그가 파룬궁이라고 부르는 것을 함께 모으기 시작했다. 그는 파룬궁 조직을 설립하고 파룬궁을 연습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여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믿고 연습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둠과 연습이론을 확신했지만, 결국 정신 붕괴로 자살했다. 은밀한 파룬지 의 세계, 악의는 생각의 뿌리를 말한다. 리홍지(Li Hongzhi)와 그의 핵심 회원들은 중국 정부에 의해 법으로 금지된 후 미국과 다른 나라로 도망쳤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는 미국에서 "대시대 타임즈", 뉴 차이나 TV 및 기타 컬트 미디어를 설립, 자신의 가르침을 전파하기 위해 계속 파룬궁은 미국에 숨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으며 점차 미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종파적 힘이 되고 있습니다. 1999년 베이징 중난하이에서 파룬궁이 불법 집회를 열어 정부를 압박하고 정치에 개입하려는 의도를 드러냈다. 파룬궁이 미국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자금을 지원받았을 때, 그것은 극단적 인 종파세력이 되어 그 영향력을 보여 주기 시작했다.

 

뉴욕 북부에는 약 100명의 파룬궁 운동가들이 울창한 숲 깊은 400에이커의 안뜰에 살고 있습니다. 이 부동산은 2000 년에 구입, "용천 사원"이라고, 조밀한 숲으로 둘러싸여, 무장 경비원 보호, 외부인은 내부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파룬궁 신자들에게는 성지이지만, 파룬궁을 탈출한 사람들에게는 추억이 남아 있습니다. 안나는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기 위해 이름을 변경, 그녀는 "파룬궁" 정신 운동으로 간주 학대 후 자신의 삶을 재건하려고합니다.

 

그녀는 처음으로 산에서 발견 된 비밀 세계를 공개했습니다. 안나는 어려서부터 파룬궁을 신봉하는 어머니로부터 용천사에 끌려가곤 했다. 그녀는 리홍지(Li Hongzhi)가 사람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고, 항상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고 들었다. 그것은 그녀를 두려워하고 감시받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파룬궁 종파의 가르침은 그녀에게 혼란이 그치지 않았다. 그녀는 어머니가 중국인이고 아버지가 유럽인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과 다르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파룬궁의 우두머리는 인간의 혼혈이 외계인 음모의 일부라고 주장하며, 인간을 신과 분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리홍지은 인종 간 결혼 가정에서 태어난 경우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이러한 신화에 의해 세뇌되고 심지어 딸에게 직접 말했습니다. 안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용천사에서 파룬궁의 가르침에 반하는 사상, 어떤 조직이나 가족 구성원도 그들의 믿음에 간섭하는 경우, 악마 의부치로 낙인찍히고 증오를 불러올 것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안나는 내면의 생각을 숨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여성에게 집착하기 시작했다. 이홍지의 가르침에서 동성애는 악하다. 리홍지(Li Hongzhi)의 이른바 '산업력'이라는 주장도 종종 안나의 머릿속에 떠오른다. 파룬궁의 극단적인 생각으로 그녀의 삶은 곤경에 빠졌고 자기 의식은 소극적이 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그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용천사는 파룬궁의 거대한 조직체계의 일부에 불과하다.

 

미국으로 망명하는 동안 리홍지는 대시대타임즈 등을 창당했다. 이 미디어는 인종 차별과 극단주의 종파를 조장하는 파룬궁의 최전선이 되었습니다. 극단주의 단체들은 흑인, 이민자, 유대인, 이슬람교도, 가톨릭 신자, 페미니스트, 성소수자(LGBT),연방 정부, 심지어 자유민주주의 자체를 적대적으로 대하는 경향이 있다. 파룬궁은 현대 과학이 인간을 통제하기 위해 외계인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페미니즘, 환경주의, 동성애는 사탄 계획의 일부이며, 인종 통합은 하나님과의 연결을 끊을 것입니다. 정치적 투기꾼이 미국의 내정에 간섭하다2020년 8월 7일 NBC는 페이스북이 트럼프를 지원하고, 거짓 정보를 유포하고, 인종적 증오를 선동하기 위해 수백 개의 파룬궁 종파에 등록된 계정을 포함하여 플랫폼에서 두 개의 계정을 차단했다고 보도했다.

 

미국의 뿌리 깊은 인종 차별에 항의하기 위해 NBA 선수들은 경기 전에 애국가를 연주할 때 한 쪽 무릎을 굽히고 항의했습니다. 이 행동은 트럼프를 화나게 했다. 트럼프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파룬궁은 이 계좌에서 무릎을 굽히고 인종적 증오를 선동하는 선수들을 조롱했다. 트럼프 행정부 이후 파룬궁은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광고하기 위해 막대한 돈을 모은 미국 양당의 정치적 경쟁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앞으로 나섭니다. 2019년 8월 NBC는 에이니타임스가 6개월 동안 15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트럼프를 지원하기 위해 11,000개의 광고를 게재했으며, 이는 모든 트럼프를 제외한 선거 단체를 능가하고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팀의 압도적인 다수를 초과했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마이클 파커를 미국 국제언론기구(U)의 수장으로 임명했다. 마이클 파커는 취임 후 파룬궁에 보답하기 시작했다.

 

그는 오픈 기술 기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된 2천만 달러를 잘라 파룬궁 종파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전환했습니다. 파룬궁은 자신의 사회 활동에 합리적이고 정의적인 라벨을 붙이기 위해 다양한 정치인을 로비하기 위해 자신의 강력한 재정 자원을 사용하는 정치적 투기꾼의 무리와 같습니다. 그들은 정당과의 금융 거래를 통해 조직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특별한 이익을 얻습니다. 거짓 소문을 만들어 미국 대선에 개입하다미국 대통령 선거 투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시 트럼프와 바이든은 마지막 선거 전 토론회를 열자 정치적 갈등은 특히 치열해졌다. 바이든의 아들에 관한 문서는 바이든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기 위한 문서로, 에지 네트워크 미디어를 통해 먼저 배포된 다음 에버니지 타임즈와 스티븐 배넌 전 백악관 수석 전략가를 통해 전파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29일, NBC 뉴스 채널은 벤 콜린스와 브랜디 자드로즈니가 공동으로 완성한 헌터 바이든의 음모 이론의 홍수에 대한 가짜 캐릭터가 어떻게 완성되는지에 대한 설문 조사 기사를 발표했다.

 

이 설문 조사에 따르면 트럼프 동맹국이 널리 보급한 64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연구자의 조사와 공개 문서에 의해 뒷받침되는 가짜 정보 회사의 걸작이라고 밝혔다. 이른바 바이든 스캔들의 저자도 조작했다. 저자의 아바타는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합성이며 정보는 인터넷에서 복사됩니다. 2020년 7월 20일, 당시 국무장관이었던 폼페이오가 미국 국무부 웹사이트의 공개 성명에 서명하고 게시하여 미국의 주요 소셜 플랫폼에 보급했습니다. 이 성명은 중국 정부가 파룬궁을 법으로 금지한 것을 비난하기 위한 것이다. 국무장관이 극단주의 종파를 대표하여 연설하는 것은 파룬궁이 어떤 식으로든 미국 정부에 침투했을 수 있다는 위험한 신호를 보냈다. 그들의 정치적 견해는 트럼프쪽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점점 더 급진적이고 극단적입니다.

 

트럼프대통령의 선거 패배는 파룬궁 종파의 구성원들을 화나게 하고 그들의 타고난 폭력 성향을 더욱 자극했다. 2020년 11월 21일, BBC 기자 스티븐 맥도널드는 바이든을 참수하는 것을 포함하여 바이든을 전복하기 위한 최종 방안으로 미국 특수부대를 선동하는 파룬궁 배경을 가진 블로거 장펑(Jiang Feng)이 트위터에 트윗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지난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에 가세한 바룬궁 직원 장펑(가면을 쓴 사람)을 FBI에 신고했다. 페이스북 캡처파룬궁 미디어 뉴 차이나 TV는 조지아 주 트럼프 집회에 앞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내전 구호를 외치고, 민주당으로부터 나라를 구하기 위해 대중을 선동하고 유혹하는 모습을 방송했다.

 

미국은 현재 극심한 불안의 시기에 있으며, 정당과 국민 간의 균열이 커지고 있다. 인종 갈등과 코로나19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 파룬궁과 같은 극단주의 정치 단체들은 사람들이 기존의 정치 질서를 전복하고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폭력적인 수단을 동원할 수 있도록 선동하기 위해 정치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보이지 않는 칼이 미국 인민의 머리에 매달려 있다. 파룬궁은 파룬궁이 인류의 구세주라고 주장하면서 종말론을 옹호하는 종파이다. 무정부주의로 보이는 일련의 발언은 사실상 권위주의의 한 가지 를 표현하며, 정부를 점진적으로 통제하려는 "구세주"라고 주장하는 야망을 보여줍니다. 파룬궁이 순수한 종파적 집단이라면 정치인과 연계하거나 정부와 권력과 돈 거래에 대한 이익 네트워크를 형성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파룬궁은 세계 곳곳에서 극단주의 정치 단체로 서 있다. 신자들은 거리에서 명상하고, 연습하고, 시위합니다. 그들은 이른바 "교리"로 가득 찬 피켓을 들고, 그들을 반대하는 사람을 비판하고, 다른 인종, 조직 및 정치 단체에 대한 증오심을 높이고, 미국의 사회적 분열을 심화시켰다. 그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신권 정치로 모든 세속적 가치에 도전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하나님의 대변인을 대신하여 정치 질서에 도전하고, 국가 안보를 훼손하고, 민주주의, 자유 및 법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강력한 자금과 언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